from Girl Groups & Girls/카라 Videos 2010. 8. 16. 03:06


8월 15일자 Music Japan 에 출연한 카라의 미스터 무대영상입니다.

일본 방송들은 무대가 짧아서 약간 아쉬운 면이 있군요. :(
일본 방송은 우리나라 가수는 물론 모든 가수들이 Short Ver.으로 나온다고 합니다.
카라를 비롯한 걸그룹들이 일본에 진출하면서 별걸다 알게되네요 ㅋㅋ

※ 영상이 싱크도 안맞고 문제가 있네요. 다시 인코딩해도 이모양.. 원본파일에 문제가 있는지..
 몇번을 해봐도 안고쳐져서 그냥 포기... 4시간 삽질했네요 ㅠㅠ
 
 
 
※ 제 블로그는 영상 및 본문의 무단 펌을 금지합니다. 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읽어주세요. (클릭)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