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Girl Groups & Girls/소녀시대 Videos 2010. 8. 24. 22:15
 
 
 
2010년 8월 21일 있었던 SMTOWN LIVE10 소녀시대 직캠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.

각 영상의 출처는 영상내부 및 영상아래에 각각 표시해두었습니다.
(※ Soooon이라는 마크는 영상의 출처가 아닌 제 블로그의 플레이어에 달려있는 로고입니다.)

가로사이즈가 본문 넓이에 가득 차있는 영상들은, 전체보기로 보시면 더 크고 시원하게 고화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
 Jessica & Krystal < Tik Tok > (출처 : Sosiz.net)


 < 달리기 > 티파니 중심 (출처 : thestephi.com)

  < 엔딩무대 > 윤아 중심 (출처 : 뷰티융 / 직접출처 : 유튜브)

  < 달리기 > 써니 제시카 티파니

  < 냉면 & 하하하송 > 티파니 중심 (출처 : Sosiz.net, -First님)

  < Run Devil Run > 티파니 중심 (출처 : Sosiz.net, -First님)


  윤아 직캠 편집 영상 (출처 : DC 윤아갤러리 - bong9님)


 효연 댄스 배틀

모든 영상은 출처없는 불펌과 2차수정 및 편집이 금지된 영상입니다.
영상 위의 'Soooon'이라는 로고는 제 블로그의 플레이어에 달린 로고이며, 영상을 찍고 업로드하신분과 관련없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.
또한, 촬영 및 업로드 하신분들의 당부에 따라 근거없는 악성 댓글은 삭제처리될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마지막으로 이 영상들은 퍼온 영상들이므로 영상소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제 블로그에서의 펌은 삼가해주세요. :)
 
 
 
 
 
※ 제 블로그는 영상 및 본문의 무단 펌을 금지합니다. 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읽어주세요. (클릭)

,